▒ FUNCTIONAL MOVEMENT ▒
  금세 곳으로지각을 다 는 …
  트럼프-시진핑 전화 통화…
  트럼프식 기업살리기…투…
  일본 인근 동해에서 규모 …
  SPAIN MUSIC
  (FILE) GERMANY BRAZIL PE…
  (FILE) GERMANY BRAZIL PE…
게시물이 없습니다.
펑셔널 무브먼트에서 운동하는 장비싸이트
멋진 사진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 오늘 : 282
 · 어제 : 1,156
 · 최고 : 4,738
 · 전체 : 3,112,197
 
작성일 : 16-06-24 20:54
간만에 들어왔습니다~
 글쓴이 : triones
조회 : 26   추천 : 0  

요즘 너무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펑무를 잊고 살았네요 하하


펑무뿐만 아니라 주짓수 수련도 잠시 중단한 상태입니다. ㅠㅠ


바쁘지만 않았어도 이번달에 블루벨트 첫 시합을 위해 열심히 준비중이었겠네요!


얼마전에 체육관에 들러서 잠깐 운동했는데 체력이 정말 형편없어졌더라구요


제가 이것저것 가르쳐주던 흰띠 동생이랑 했는데 고작 3분만에 제가 지쳐버리더라구요

결과적으로는 이기긴 했지만 스파링 끝나고 웃고있는건 흰띠 동생이었네요 ㅠㅠ 저는 바닥에 누워있고 ㅋㅋㅋ

(열심히 수련하던때처럼 움직였더니 탈진한거 같기도 합니다 ㅠㅠ)



오늘부터 조금 여유가 생겨서 바로 빡세게 운동했는데 지금 엄청 피곤하네요



어쨌든 밑에 글에 댓글 보니 운동하는 아재들 모임같은 형식으로 바뀔거같은데

저도 올해부터 아재소리를 듣기 시작해서 변함없이 자주 들를거같습니다 하하 ㅠㅠ


개구장이76 16-06-24 23:42
 
환영합니다.. ^..^
     
triones 16-06-28 09:14
 
반갑습니다~~
홍차매니아 16-06-26 20:51
 
오!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벌써 블루벨트라니 ㄷㄷㄷㄷ
     
triones 16-06-28 09:15
 
홍차님 오랜만입니다~~

저도 승급하는 날이 오긴 하드라구요 하하
20색볼펜 16-07-08 04:36
 
우와!! 축하드립니다!! 블루벨트!
저도  학업과 여러가지 일로 주짓수 수련을 일주일에 한번 두번가다보니 ㅠ 몸은 불고... 하면서 체력이  후훅 빠지더라구요 ㅠ
첫 블루벨트 시합 준비 열심히 하시고
우리 아재모임으로 대동단결해보아요! ㅎㅎ
     
triones 16-07-09 11:10
 
체육관 팀원들이 저 보면 얼굴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얼굴살 통통해졌다고...
제 몸은 정직해서 먹는대로 살이 쪄서 문제네요 이거 ㅋㅋ
 
 

Total 5,04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989 하프뛰고 왔습니다. (2) 예지사랑 10-02 22702 0
4988 고수님들 내 클린 자세 교정좀.. (4) 개구장이76 09-28 23670 0
4987 케틀벨 스포츠 스내치 세미나 알려드립니다! 도사부 09-27 16360 0
4986 클린 동작 질문입니다. (1) 개구장이76 09-22 23786 0
4985 크로스핏 신발(?) 추천좀.. (4) 깐따삐아 09-20 24812 0
4984 어잌후 간만입니다. (1) 라면은왜농심인가 09-14 21592 0
4983 기르보이 새미나 다녀왔습니다. (1) 홍차매니아 09-05 25846 0
4982 제10회 기르보이 스포츠 세미나 & 핸즈온 워크샵 (1) 도사부 08-23 26826 0
4981 10월달 하프마라톤 등록했습니다. (2) 예지사랑 08-20 27496 0
4980 간만입니다. (2) 라면은왜농심인가 08-17 27892 0
4979 저희 옆동네에도 크로스핏 짐이 생겼더군요..ㅠ (3) 깐따삐아 08-16 28758 0
4978 제 이상형 (2) 예지사랑 08-09 30724 0
4977 그림올리고 막 그러고 싶은데 이미지 제한에 자꾸 걸리네요'ㅅ' 홍차매니아 08-02 26022 0
4976 내 인생은 어디로 흘러가는가.. (5) 개구장이76 07-16 27710 0
4975 운동일지 쓰시는분들 다들 어디갔나요? (4) 예지사랑 07-06 26964 0
4974 간만에 들어왔습니다~ (6) triones 06-24 26224 0
4973 운영자님이 바쁘신것 같아요 (6) 예지사랑 06-11 25204 0
4972 새 글이 하도 안올라오길래... (1) 개구장이76 06-10 26316 0
4971 헐 이제 글이 안올라오네요 (1) 아임넘버원 06-05 26772 0
4970 펑무벨 하드2 언제 입고대나요 사장님 (1) 머슬업중대장 04-30 21556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