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NCTIONAL MOVEMENT ▒
  [단독] 고유정, 이번엔 ‘…
  [머니S] 마네 “슈퍼컵 두…
  근데 고대 시위 솔직히 좀…
  클리앙 근황.jpg
  [야후스포츠] 이번 시즌 …
  맨시티 선수들 한국 최악…
  나누는 입으로 보였다. 퇴…
게시물이 없습니다.
펑셔널 무브먼트에서 운동하는 장비싸이트
멋진 사진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 오늘 : 568
 · 어제 : 1,874
 · 최고 : 4,738
 · 전체 : 3,154,718
 
작성일 : 16-01-28 18:49
드디어 올것이 왔습니다.
 글쓴이 : 홍차매니아
조회 : 32   추천 : 0  

아디파워!

그랙 에버렛의 올림픽 웨이트리프팅! 댄 오스틴의 파워리프팅!

그외 스트롱맨 훈련 책자!

아디파워는 미국사이즈 9 인데 270인 저에게 아주 딱 맞습니다.

간혹가다 미국 사이즈는 더 커서 발에 안맞을수 있다고 했는데 기우였습니다.

진짜 누가 제단한듯 발에 딱맞으니 이거 ㅎㄷㄷㄷㄷ

확실히 역도화 신고 스콰트 하니까 더 깊게 됩니다.

이제 좀있다가 체육관가서 스콰트 해볼생각입니다.

과연, 어떤 효과가 나올런지 ㅋㅋㅋㅋㅋㅋ

잘 샀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했을때 130 달러였는데 지금 다시가보니 그보다 더 싸게 파는군요.

생각있으신분은 한번 구입해보십시오.


홍차매니아 16-01-28 18:50
 
끄응;;;;; 사진파일이 커서 안올라가는군요;;;;;
도사부 16-01-29 10:42
 
와... 130달러라니 도대체 무슨 세일이길래 그렇게 싸죠 ㄷㄷ
저도 예전에 역도화 신고 스쿼트 많이 했는데
어느 순간 딱 안신게 되는것 같아요

특히 하루에 데드 스쾃 다 훈련하는 날에는 귀찮아서 ㅠ
요즘은 거의 컨버스만 신는것 같네요
     
홍차매니아 16-01-30 20:22
 
ㅎㅎ 이번 리우 올림픽 하면서 아디다스가 새모델을 내놓으면서 이전 모델은 비교적 싸게 처분하는거 같습니다.
근데 특이하게 하얀색 모델은 기존대로 받아먹는데 블랙엔 레드 모델을 싸게 팔더군요.
 
 

Total 5,04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949 타바타 음악 가지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Strength 02-10 27326 0
4948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1) 홍차매니아 02-07 23312 0
4947 슈퍼스콰트 정식 루틴이 훈련양이 생각외로 꾀 많네요;;;; (2) 홍차매니아 02-06 24334 0
4946 역도화 신고 스콰트하다보니 (4) 홍차매니아 02-01 31968 0
4945 오늘부터 슈퍼스콰트 들어갑니다. 홍차매니아 02-01 28906 0
4944 드디어 올것이 왔습니다. (3) 홍차매니아 01-28 33476 0
4943 두근두근 쿵쿵. (3) 예지사랑 01-27 32396 0
4942 독립하고 나니 집에 느는것은 운동기구네요 ㅋㅋ (6) 20색볼펜 01-26 34014 0
4941 운동일자 잠깐 끊으니 다시 써서 올리기 뭔가 거시기 해지는군요;;;;;;;; (4) 홍차매니아 01-21 24244 0
4940 IKSFA 케틀벨 스포츠 레벨1 세미나, 케틀벨 파워 저글링 세미나 할인 소식 알려드립니다 (1) 도사부 01-15 12444 0
4939 재밌는 영상 또 발견... (2) 개구장이76 01-13 17114 0
4938 문제의 그 동영상들... (1) 개구장이76 01-13 18354 0
4937 아마존에 아디파워랑 겸사겸사해서 홍차매니아 01-07 12004 0
4936 복근 코어에는 이게 갑이라고 하더군요 (8) 아임넘버원 01-05 19610 0
4935 머슬업 (2) 마상체조 01-02 14948 0
4934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3) 홍차매니아 01-01 17696 1
4933 아디파워 아마존에서 직구합니다. 홍차매니아 12-31 21404 0
4932 여행 돌아왔습니다. (4) 홍차매니아 12-11 11192 0
4931 컴피티션 케틀벨 써보신분? (2) 동키 12-11 15114 0
4930 주짓수 대회에 참석했습니다 (4) 20색볼펜 12-08 11518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