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NCTIONAL MOVEMENT ▒
  [단독] 고유정, 이번엔 ‘…
  [머니S] 마네 “슈퍼컵 두…
  근데 고대 시위 솔직히 좀…
  클리앙 근황.jpg
  [야후스포츠] 이번 시즌 …
  맨시티 선수들 한국 최악…
  나누는 입으로 보였다. 퇴…
게시물이 없습니다.
펑셔널 무브먼트에서 운동하는 장비싸이트
멋진 사진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 오늘 : 550
 · 어제 : 1,874
 · 최고 : 4,738
 · 전체 : 3,154,709
 
작성일 : 15-02-02 15:25
감사합니다 코치님
 글쓴이 : frigedo
조회 : 14   추천 : 0  
힘들때 크로스핏 처음 시작해서 코치님 사이트 보고 많이 배워 지금 코치로 일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3WCrossFit 15-02-04 01:38
 
흐흐.. 정말 요즘들어 들어본 말중에 가장 기분 좋은말인듯 싶습니다.
조금 더 책임감을 가지고 해야겠네요.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고~
이런저런 좋은 소식들 가끔 들려주세요:)
frigedo 15-02-05 23:25
 
여러모로 힘들때 시작한거고 매일같이 들어오던 사이트라 더욱 애착이 가는 사이트입니다.
지금 제가 생각하는 피트니스, 크로스핏에 대한 개념이나 가치는 모두 코치님 사이트를 통해 배웠습니다.
회사와 위치를 생각하면 제 생각대로 움직이는데는 한계가 있지만 많음 사람들이 펑셔널 무브먼트를 생각하며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Total 5,04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849 미루고 미루던걸 드디어 했습니다 ㅋㅋㅋ 산수도 02-24 17562 0
484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산수도 02-18 16220 0
4847 4년만에 다시 들어와보네요 ㅎㅎ (1) 군바리흑그흐그 02-17 15450 0
4846 오랜만에 글써봅니다. (6) 산수도 02-11 12416 0
4845 케틀벨 무게에 대해서 문의드려요. (6) 류슬 02-08 14870 0
4844 네이버 건강상식 수준이란게...... (3) 홍차매니아 02-07 18130 0
4843 원래 살짝 부딪혀도 케틀벨 도색이 벗겨지나요? (2) 할로우 02-04 20000 0
4842 감사합니다 코치님 (2) frigedo 02-02 15560 0
4841 식단에 대해 문의쫌드립니다.. (1) 크로스피잇짱 02-01 16664 0
4840 아이고오 .. (6) 후들후들 01-31 16106 0
4839 한평 스콰트 핸드랙.. 또는 여타 다른 랙에 관해 질문좀 드립니다.. (4) 류슬 01-31 16148 0
4838 지온에서 2월달에 주짓수 세미나가 열립니다. (7) 도사부 01-30 19888 0
4837 케틀벨과 불가리안백 둘 중 코어에 가장 적합한게 먼가요? (2) 할로우 01-24 15842 0
4836 케틀벨에 이니셜이나 마크 넣는 법이 있나요? (5) 할로우 01-24 15736 0
4835 케틀벨 스내치 중량도전해봤습니다 ^^ (9) 도사부 01-23 17798 0
4834 수도관에 대한 잡생각 (2) 홍차매니아 01-22 16944 0
4833 인바디 측정했는데 체지방이 22% 입니다 .. ㅠㅠㅠㅠ하하 우짜면 좋죠 .. 10% 6월말까지 감량 목표인데 도… (2) 크로스피잇짱 01-20 21068 0
4832 원암스윙 요통....?? (2) 류슬 01-20 20258 0
4831 안녕하세요~살아있습니다.. (3) 20색볼펜 01-17 19346 0
4830 불가리안 백으로 스윙을 하면? (1) 개구장이76 01-14 20234 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